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행인 폭행' 래퍼, 자숙 2년 만에 복귀…영화배우로 깜짝 변신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행인을 폭행한 혐의가 불거졌던 래퍼 산이(본명 정산)가 특별 출연으로 스크린에 얼굴을 비춘다. /사진=이놀미디어

행인을 폭행한 혐의가 불거졌던 래퍼 산이(본명 정산)가 특별 출연으로 스크린에 얼굴을 비춘다. /사진=이놀미디어


행인을 폭행한 혐의가 불거졌던 래퍼 산이(본명 정산)가 특별 출연으로 스크린에 얼굴을 비춘다.

20일 영화 '동창 : 최후의 만찬' 배급사 이놀미디어는 산이가 카메오로 출연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이는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이다. 장난기 담긴 눈빛과 미소 짓는 얼굴이 눈길을 끈다.

'동창: 최후의 만찬'은 오랜만에 열린 동창회가 부동산, 연봉, 유학, 브랜드 등으로 서로를 평가하는 자리로 변질하며 한국 사회의 민낯을 드러내는 과정을 그린 우정 붕괴 코미디다.

산이는 '회비먹튀' 탁현빈 역으로 등장해 능글맞고 뻔뻔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앞서 산이는 2024년 7월 서울 마포구 한 공원에서 행인 A씨를 휴대전화로 폭행한 혐의로 입건됐다. 당시 그는 "자전거를 똑바로 끌고 가라"고 말하며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산이를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겼으나 검찰은 지난해 3월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 기소유예는 범죄 혐의는 인정되지만 여러 사유를 고려해 공소 제기가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될 때 검찰이 내리는 처분이다.

산이가 출연한 영화 '동창 : 최후의 만찬'은 오는 2월 4일 개봉한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