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최수호, 미니 2집 콘셉트 포토 공개… 올블랙 슈트로 뽐낸 '성숙한 남성미'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MHN 김설 기자) 가수 최수호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시크한 매력으로 가요계에 '빅 임팩트'를 예고했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BIG IMPACT)'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최수호는 감각적인 흑백 무드 아래 올블랙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훤칠한 피지컬이 돋보이는 전신 샷부터 날렵한 옆선이 강조된 클로즈업 샷까지, 이전보다 더욱 성숙하고 짙어진 남성미를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오는 23일 발매되는 새 앨범 '빅 임팩트'는 지난해 4월 발표한 첫 미니 앨범 '원(ON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큰거온다'는 강렬한 리드 사운드와 EDM 요소가 결합된 곡으로, 최수호만의 깊은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가요계 거물급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머스트 해브 러브'의 안정훈, 윤도현의 '사랑했나봐'를 만든 전해성, 그리고 장윤정과 송가인의 곡을 작업한 최고야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해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채로운 총 5곡을 수록했다.

비주얼부터 음악적 깊이까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최수호의 미니 2집 '빅 임팩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포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