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불량연애 출연자 다녀간 두쫀쿠 매장…하루 1000개 이상 생산 화제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원문보기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 매물을 하루 1000개를 등록한 한 카페를 둘러싼 글이 확산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위 매물 의혹에서 출발한 해당 게시물은 실제 대량 생산이 가능한 '공장급 베이커리'라는 설명이 이어지며 관심을 끌었다.

작성자는 두쫀쿠 지도에 표시된 매물 현황을 근거로 특정 매장에서 두쫀쿠 1000개 이상이 등록된 사실을 소개했다. 이후 추가 자료를 통해 해당 매장이 실제로 하루 1000개 이상을 생산하며, 조만간 생산량을 1500개까지 늘릴 계획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해당 매장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다.

매장 관계자는 "저녁까지 판매할 수 있도록 제빵실에서 실시간으로 생산하고 있다"며 "하루 1500개 이상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불량연애 출연자인 사쿠라이 니세이가 다녀간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주목을 받고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하루 1500개를 개당 1만 원으로 계산하면 일 매출이 1500만 원에 달한다"고 추산하는 등 원가를 고려하더라도 단기간 고수익이 가능한 구조라는 분석이 이어졌다.


이어 "한철 장사로는 충분히 할 만하다"는 평가와 함께, 체력 소모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도 함께 제기됐다.

두쫀쿠는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지난해 9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관련 사진을 올리며 대중적인 관심을 끌었다. 이후 수요가 급증하면서 카페와 빵집을 중심으로 두쫀쿠가 잇따라 출시됐고 품절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