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 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대상' 영예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MHN 김설 기자) 충무아트센터 개관 20주년 기념작이자 EMK뮤지컬컴퍼니의 창작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가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며 3관왕의 위업을 달성했다.

지난 19일 열린 '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한복 입은 남자'는 대망의 대상을 비롯해 이성준 음악감독의 편곡/음악감독상, 서숙진 디자이너의 무대예술상을 휩쓸며 독보적인 작품성을 입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주연 배우 박은태가 작품의 대표 넘버인 '그리웁다'를 열창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낯선 타국에 남겨진 장영실의 고독과 그리움을 섬세하게 그려낸 그의 무대는 시상식 내내 이어진 작품에 대한 호평을 증명하기에 충분했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는 "그동안 다양한 창작 뮤지컬을 제작해왔지만 한국의 미학과 소재를 다룬 작품은 이번이 처음이었다"며 "제작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신뢰하는 팀과 함께해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 모든 여정에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는 조선의 천재 과학자 장영실의 마지막 행적을 소재로, 조선과 이탈리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방대한 서사를 입체적으로 풀어낸 수작이다. 특히 전 배역 1인 2역이라는 독창적인 구성과 한국적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무대 연출은 심사위원단과 관객 모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복 입은 남자' 측은 이번 대상 수상을 기념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 등급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작 뮤지컬의 자존심을 세운 '한복 입은 남자'는 오는 2026년 3월 8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