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중대 발표" 홍윤화가 해냈다…40kg 감량 성공,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코미디언 홍윤화가 무려 40kg 감량에 성공하며 스스로 예고했던 '중대 발표'를 현실로 만들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40kg 감량을 목표로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한 홍윤화의 다이어트 성공기가 공개됐다.

이날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와 함께 러닝에 나서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전과 확연히 달라진 슬림한 체형이 단번에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본 김구라는 "하체를 보니 많이 빠졌다"고 변화를 짚었고, 김숙 역시 "확실히 많이 빠졌다"고 공감했다.

앞서 홍윤화는 "제가 중대 발표를 하려고 나왔다"며 "제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밝히며 신년까지 40kg 감량을 선언한 바 있다. 이에 김민기는 홍윤화의 다이어트 의지를 북돋우기 위해 함께 금은방을 찾아 다이어트 성공시 10돈 금팔찌를 보상으로 약속했다.

이후 홍윤화는 망원동에서 집까지 약 3시간 동안 무려 15km를 걷는 등 강도 높은 노력을 이어갔다. 그는 "어딜 가든 걷고 뛰는 걸 생활화하려고 했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감량 이후 변화에 대해 홍윤화는 "나 주먹 쥐면 뼈 나온다"고 말하며 스스로도 달라진 몸 상태를 실감했다. 김민기 역시 홍윤화의 뼈가 드러날 만큼 달라진 모습은 물론, 날렵해진 턱선을 주요 변화로 언급했다.




마침내 신년 목표였던 디데이를 맞아 부부는 과거 금팔찌를 구경했던 금은방을 다시 찾았다. 홍윤화는 이전 방송에서 단추가 잠기지 않았던 원피스를 목표로 삼았고, 다이어트를 통해 단추가 벌어지지 않을 만큼 원피스가 잘 맞을 경우 10돈 금팔찌를 받기로 했다.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홍윤화는 팔이 남아돌 정도로 달라진 체격을 드러냈고, 이를 본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다.

체중계에 오른 결과, 홍윤화는 9개월 만에 40kg 감량에 성공했다. 이를 지켜본 김민기는 기쁜 마음으로 955만 원 상당의 금팔찌를 일시불로 결제하며 축하했고, 홍윤화는 "감동이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방송뿐만 아니라 홍윤화의 개인 계정에 공개된 근황 역시 화제를 모았다.

'동상이몽' 방송을 앞두고 홍윤화는 "꺄. 오늘이 40키로 빼기 프로젝트의 마지막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윤화는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해진 이목구비로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얼굴을 드러냈다. 40kg 감량 이후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그는 과거 체중이 많이 나갔던 시절과 최근 모습을 직접 비교해 공개하며 다이어트 전후의 극명한 변화를 보여줬다. 눈에 띄게 슬림해진 얼굴선과 전체적인 체형 변화가 감탄을 자아냈다.

배우 이미도는 "4kg도 못 빼고 있는데...정말 대단해 윤화야! 너어무 예쁘다"라고 부러움을 드러냈고, 코미디언 최성민은 "반쪽이 됐네"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누리꾼들 역시 뜨겁게 반응했다. "고생하셨어요", "너무나도 힘든 다이어트. 세상에 먹을 게 너무 많은데 고생하셨습니다", "제가 살 빠진 것도 아닌데 보는 내내 울었어요. 늘 응원합니다", "저도 다이어트 중인데 힘내겠습니다. 고생하셨어요" 등 응원의 반응을 쏟아내며 홍윤화의 도전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사진=SBS, 홍윤화,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