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진천군에 성품-장학금 기탁 이어져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재기 기자]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진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신고호)와 부자농원(대표 이호명)은 새해를 맞아 20일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를 찾아 장학금을 각 200만 원,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신고호 회장은 "지역 꿈나무들의 성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들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호명 대표는 "지역에서 키운 딸기로 마련한 성금이 지역 교육 발전과 젊은 인재들의 꿈을 키우는 데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자농원은 2023년부터 진천군장학회에 매년 1000만 원씩 올해로 총 4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같은 날, (사)한국쌀전업농 진천군연합회(회장 김재인)도 진천군청을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백미 1000kg을 전달했다.

(사)한국쌀전업농 진천군연합회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년 정기적으로 쌀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김재인 회장은 "이번 기탁이 춥고 어려운 시기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쌀전업농 진천군연합회는 진천군 쌀 농업을 보호하고 발전시키며 국가 식량 주권을 확보하고 식량 안보 강화, 농업인의 권익을 도모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약 176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같은 날, ㈜대현엔지니어링(공동대표 김구열, 김건남)도 백미 1000kg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겨울철 추위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받는 저소득층, 복지 사각지대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건남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끼니를 이어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꾸준히 나눔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현엔지니어링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함과 동시에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3. 3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4. 4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5. 5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