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설민석 명강의에 하숙생들 눈물…정형돈 "정승제 아닌 설민석 하숙집 할걸"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E채널 '정승제 하숙집' 21일 방송



E채널

E채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정승제 하숙집'에 대한민국 대표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깜짝 등판해 명강의를 선물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 9회에서는 설민석이 하숙집을 깜짝 방문한다.

앞서 '하숙집 사장님' 정승제는 절친한 지인과 전화 통화를 하며 "시간 되면 한 번 와 달라"고 누군가를 초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하숙집에 모습을 드러낸 이는 바로 '스타 역사 강사' 설민석. 그는 "저녁 한 끼 하러 왔다"며 하숙생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하숙생들을 위한 맞춤 인생 강의까지 선보인다. 그의 명강의에 하숙생들은 눈물을 쏟고, 급기야 정형돈은 "차라리 '설민석 하숙집'을 만들 걸 그랬다"며 '찐 감동'해 정승제를 폭소케 한다.

E채널

E채널


E채널

E채널


설민석이 떠난 후 조용한 하숙집에 전화벨이 울린다. 이번엔 17세 최연소 하숙생이 입소한다고 해 하숙집 운영진을 더욱 분주하게 만든다. 새로운 하숙생들의 풋풋한 등장에 핑크빛 기류가 형성되고, 정형돈은 "너희 지금 눈 마주쳤다"며 놀려 웃음을 안긴다. 그러던 중 최고령 하숙생까지 방문해 2차 충격을 안긴다. 정승제는 "혹시 연기자이시냐"며 새 하숙생의 정체를 의심하는데, 해당 하숙생은 "저 학생이다, 학생!"이라고 억울해한다고. 과연 새 하숙생들의 정체가 누구일지 본 방송이 주목된다.

'정승제 하숙집'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