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호영·권성준 셰프, '옥문아'서 전한 흑백요리사 뒷이야기와 뜨거운 요리 열정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흑백요리사'에서 활약한 셰프들의 치열했던 무대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출처=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처=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1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TOP4 정호영 셰프와 시즌1 우승자 권성준 셰프가 출연해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날 정호영 셰프는 '흑백요리사2' 우승자 최강록 셰프와의 인연을 밝혔다. 일본 '츠지 조리사 전문 학교'에서 유학하며 무보수로 생선 가게에서 일했던 시절, 생선 손질법을 익힌 그는 떠나기 전 후배 최강록 셰프에게 자리를 넘겼다고 전하며 유학 시절의 끈끈한 추억을 나눴다.

또한 정호영 셰프는 '흑백요리사2'에서 서울 엄마와의 아귀 요리 대결을 회상하며 "탈락한 뒤 아귀 거치대를 부숴버릴까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3일간 제작하고 100만 원이 든 특별 제작 거치대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슈퍼패스를 통해 팀전에 참여하게 된 그는 "아이디어를 내며 팀을 주도했던 걸 폭풍 후회했다"며 당시 긴장감 넘쳤던 상황을 고백했다.

한편, 권성준 셰프와 정호영 셰프는 심사위원 안성재에 대한 소감을 솔직하게 전했다. 정호영 셰프는 "아귀살이 퍽퍽한 게 걱정됐는데 그걸 정확히 지적해 놀랐다"고 말했고, 권성준 셰프의 짧은 심사평에 정호영 셰프가 질투를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4. 4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5. 5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