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신미글로벌, ‘코스메 위크 도쿄’ 참가…일본 유통망 확대 박차

세계비즈
원문보기
사진=㈜신미글로벌

사진=㈜신미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와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을 전개하는 글로벌 H&B 기업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은 지난 1월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 ‘코스메 위크 도쿄(COSME Week TOKYO)’에 참가, 일본 유통망 확대를 위한 행보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코스메 위크 도쿄는 전 세계 뷰티 브랜드와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박람회로 연간 1000개 이상의 기업과 5만여 명의 관계자가 찾는 B2B 중심의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다.

올해 전시회에도 수많은 바이어와 유통사, 제조사 등 전 세계 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해 최신 트렌드를 공유했으며 업계 리더들의 컨퍼런스와 세미나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신미글로벌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 글로벌 뷰티 플랫폼인 ‘AZIP MALL’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부스로 주목을 받았으며 글로벌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신미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미글로벌이 선보인 스킨케어링 성분을 더욱 강화한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와 피부과로부터 시작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의 전 제품에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돼 연일 인산인해를 이뤘다"며 "전시회의 성과를 발판 삼아 자사 브랜드들이 일본 소비자들과 더 많은 접점을 만들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미글로벌이 전개하는 리즈다와 오가나셀은 일본 큐텐(Qoo10)과 아마존(Amazon)에 입점해 있으며, 드럭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4. 4서해안 한파
    서해안 한파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