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 코스메틱 시장 본격 진출… 마스크팩 정식 출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권찬민 기자]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가 코스메틱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레놉티는 첫 코스메틱 제품인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를 정식 출시하며, 기존 콜라겐 제품을 통해 구축해 온 브랜드 영역을 마스크팩을 포함한 코스메틱 라인으로 확장한다.

레놉티는 그 동안 먹는 콜라겐 제품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성을 구축해 온 브랜드다. 이번 코스메틱 진출은 섭취형 제품을 통해 축적해 온 원료 기준과 배합 노하우를 피부에 직접 적용하는 방향으로 확장한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레놉티의 첫 코스메틱 제품인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는 콜라겐을 중심으로 한 포뮬러 설계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해당 제품에는 콜라겐 10,000 ppm, 보르피린 5,000ppm, 엑소좀 1,000ppm이 함유 되어 있으며, 브랜드 측은 기존 콜라겐 제품 개발 과정에서 축적한 원료 기준과 배합 철학을 코스메틱 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겔 타입 마스크팩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팩 사용 시 들뜸을 최소화하고, 비교적 안정적인 밀착감을 제공하는 제형 구조를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탄력 케어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집에서도 짧은 시간 동안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사용 편의성과 관리 지속성을 함께 고려한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레놉티 관계자는 "레놉티는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로서 '탄력'이라는 본질에 집중해 왔다"며 "이번 마스크팩은 레놉티가 처음 선보이는 코스메틱 제품으로, 콜라겐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확장의 출발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원료 기준과 배합 노하우를 바탕으로 콜라겐 솔루션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단계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는 금일부로 정식 판매에 들어갔으며, 레놉티는 이번 코스메틱 진출을 계기로 콜라겐을 중심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을 내세웠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