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게 되네" 김연경X김연아, '레전드 연느들' 만남에 벌써 술렁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구 황제' 김연경과 '피겨 황제' 김연아의 만남이 성사됐다.

19일 식빵언니 김연경 유튜브 채널에는 '2026년 겉바속톡 첫 번째 주인공 예고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예고됐다.

공개된 '겉바속톡' 콘텐츠의 예고에는 '빙판 위의 황제'라는 자막 설명과 함께 한 여성이 등장한다. 얼굴은 나오지 않았지만 '빙판 위의 황제'라는 설명과 특유의 아우라만으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라는 것이 드러났다.

여기에 '코트 위의 황제'라는 자막과 함께 김연경의 모습이 등장, '두 황제가 드디어 만났다'는 말로 기대감을 키웠다. 오는 22일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김연경과 김연아의 첫 대면 순간이 예고되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반응하고 있다.



김연경과 김연아는 각각 배구 코트와 빙판을 누비며 세계 정상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위인'으로 꼽힌다. 쉽게 깨질 수 없는 대단한 기록과 경력들로 은퇴 후에도 '연느님'으로 불리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의 조합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김연경은 지난해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으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으며, 프로그램은 6관왕을 차지했다. 예능감과 화제성을 입증한 김연경에,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김연아의 등장이 예고되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연아의 웹예능 출연은 유재석의 '핑계고' 이후 두 번째라는 점도 이목을 끈다.


이에 25초 분량의 짧은 예고편은 공개 15시간 만에 조회수 7만4천 회를 넘기며 대중의 큰 관심을 입증했다.

두 레전드 스포츠 스타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이 투샷은 공중파 주말 저녁 시간에 편성해야 하는 거 아니냐", "하계, 동계 위인의 만남 행복하다", "둘이 이제야 만나는 거라고?", "이게 되네", "내가 가장 사랑하는 두 황제의 만남" 등 설렘과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식빵언니 김연경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논란
  4. 4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5. 5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