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첫 日콘서트 성료 "더 재밌고 새로운 곡들로 다시 찾고파"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첫 일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1월 10일과 11일 일본 오사카에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저팬 스페셜 라이브 '더 뉴 엑스신''을 개최한데 이어 13일과 14일 요코하마에서 데뷔 첫 현지 단독 공연을 펼쳤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은 일본에서 처음 진행하는 단독 공연인 만큼 직접 구성한 세트리스트로 관객 만족도를 높였다. 'ICU'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고 '프리킹 배드' '조지 더 랍스타' '서커 펀치!' 등 화려한 밴드 라이브가 돋보이는 무대로 열기를 높였다.
강렬한 록 에너지가 매력적인 '루나틱' '러브 앤드 피어' '애시스 투 애시스' '스트로베리 케이크'에 이어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나이트 비포 디 엔드' '세이브 미'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 '플루토'까지 '장르의 용광로'다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사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공연을 마치며 "일본에서의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 기쁘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다. 아직 부족하지만 이번 공연을 위해 열심히 일본어 공부도 해봤다. 다음에 또다시 오게 된다면 더 재밌고 새로운 곡과 함께 돌아오고 싶다"고 인사했다. 특히 여섯 멤버는 현지 관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일본어로 준비해온 소감을 선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 '2026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해 '공연 장인 밴드'의 면모를 빛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4. 4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5. 5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