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빌리(Billlie)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빌리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 싱글 '클라우드 팰리스 ~ 펄스 어웨이크닝(cloud palace ~ false awakening)'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티징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빌리는 오는 21일 '앨범 레퍼토리'를 시작으로 '더 컬렉티브 메모리즈 : 신(THE COLLECTIVE MEMORIES : SCENE)', '스템 샘플러(STEM SAMPLER)'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비포 선셋 라이브'와 '비포 선라이즈 라이브' 등 라이브 콘텐츠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이번 싱글의 시각적 테마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구름'이다. 앞서 공개된 첫 티징 영상에 이어 이번 스케줄 이미지에도 거대한 구름 문양이 등장하며 빌리 특유의 서사가 이어질 것임을 암시했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클라우드 팰리스'는 지난 팬미팅에서 공개된 후 정식 발매 요청이 쏟아졌던 곡이다. 빌리는 이번 선공개 싱글을 다음 정식 앨범의 서사를 여는 '열쇠'로 정의하고, 음악과 퍼포먼스 전반에서 강화된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7인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 빌리의 선공개 싱글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미스틱 스토리]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