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금희, 이상형으로 BTS 뷔 언급하며 솔직한 연애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방송인 이금희가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솔직한 연애관과 인생 철학을 털어놓는다.

이금희, 전 남친·연애관부터 노후 철학까지 라디오스타서 털어놔 (출처=MBC '라디오스타')

이금희, 전 남친·연애관부터 노후 철학까지 라디오스타서 털어놔 (출처=MBC '라디오스타')


2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2026 말말말: 말하는 대로!' 특집으로, 이금희, 염경환, 구혜선, 전민기가 출연해 인생을 바꾼 말들에 대한 유쾌한 토크를 펼친다.

이금희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아나운서를 꿈꾸며 말해왔고, 그 꿈을 이룬 과정을 회상하며 "가장 좋은 노후는 은퇴하지 않는 것"이라는 신념을 밝혔다. 장수 방송인 고 송해를 언급하며 평생 방송을 이어가고 싶다는 소망도 전했다.

'아침마당' 최장수 진행자였던 그는 프로그램 하차 이후 방송을 못 본 이유를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고, "헤어진 남자 친구나 프로그램은 돌아보지 않는다"는 발언으로 담백한 소신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남자의 얼굴을 본다"며 이상형으로 방탄소년단 뷔를 꼽았다. 이어진 밸런스 게임에서는 MC들의 예상치 못한 질문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또한 대화 속 정보와 공감의 균형에 대해 이야기하며 TMI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는 등 '말의 철학'을 전했다. 최근에는 에세이와 동화를 출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MC 장도연에게 직접 쓴 맞춤 동화를 선물한 사연도 전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2. 2안양 최재영 디렉터
    안양 최재영 디렉터
  3. 3서울경찰 치안파트너스 맘카페
    서울경찰 치안파트너스 맘카페
  4. 4두산 신인 초청 행사
    두산 신인 초청 행사
  5. 5문인 북구청장 3선 논란
    문인 북구청장 3선 논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