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8세' 박은혜, '건강 이상설' 정면 반박…"장난도 못 하냐" 분노 (가장멋진류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배우 박은혜가 '건강 이상설'을 해명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가장(멋진)류진'에는 '아내 몰래 여사친 캠핑장 가서 밥 얻어먹기 (박은혜, 겨울캠핑) | 가장(멋진)류진'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류진은 KBS 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서 합을 맞추는 박은혜와 함께 캠핑장에서 밥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캠핑 선배' 박은혜는 캠핑을 꿈꾸는 류진에게 각종 캠핑 도구를 체험시켜 주었다. 이어 박은혜가 커피 그라인더로 원두를 갈던 도중, 류진은 박은혜를 자제시키며 "내가 하겠다"고 말렸다.

앞서, 박은혜는 류진의 유튜브에 출연해 "오늘 주사 20대 맞고 왔다. 오십견이 이미 왔다"며 건강 상태를 털어놓아 걱정을 산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박은혜의 건강을 우려하는 기사가 쏟아져 나왔고, 박은혜는 "전 건강합니다. 전 건강해요. 자꾸 저를 건강하지 않다고 하지 말라. 장난도 못 하냐"며 건강 이상설을 해명했다.




그런가 하면, 박은혜는 아이들과의 캠핑을 꿈꾸는 류진에게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박은혜는 류진에게 "애들은 좀 포기했으면 좋겠다. 이제 사춘기지 않냐"며 "남자애들은 안 따라다닌다"고 충고했다.

박은혜는 "우리 애들은 애기 때부터 했는데 '캠핑 갈래?' 하면 '아니요' 한다. 오빠는 애가 캠핑장에 와서 핸드폰만 보고 있으면 어떨 거냐"며 질문했고, 류진은 "오케이"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사진= 유튜브 '가장(멋진)류진'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3. 3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4. 4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5. 5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