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4세대 걸그룹 대표 비주얼에 흐뭇…"매지션이야" ('틈만나면')

OSEN
원문보기
SBS 제공

SBS 제공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OSEN=장우영 기자] 엔믹스 설윤이 SBS ‘틈만 나면,’에서 뜻밖의 초능력(?)을 발견한다.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 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지난 13일 방송 시청률이 2049 1.8%, 가구 4.4%로 시즌4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데 이어, 2049 동시간대 1위 및 화요 예능 전체 1위를 싹쓸이하며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0일 방송은 2MC 유재석, 유연석과 함께 ‘틈 친구’로 걸그룹 엔믹스 해원, 설윤이 대전을 방문해 초긍정 에너지를 선사한다.

SBS 제공

SBS 제공


이 가운데 유재석, 유연석, 해원, 설윤이 게임 미션에 사활을 건 총력전을 펼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번 미션은 제한된 공간 안에서 자석을 서로 떨어뜨려 놓는 ‘ONE 자력’ 게임. 유재석은 “우리가 대전에서 꼭 해내야 돼”라고 의지를 불태우더니 서로 달라붙을 기세로 움찔거리는 민감한 자석에 “너무 어려운데?”라며 머리를 싸맨다고. 심지어 재채기 한 번에 모든 자석이 달라붙어버리는 돌발 상황까지 펼쳐져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만다.

이때, 설윤이 생각지 못한 능력을 발휘한다. 마치 마술을 걸 듯 자유자재로 자석의 위치를 조정한 것. 유재석은 “설윤이 매지션이야”라고 흐뭇해하며, 마치 마술을 거는 듯한 현란한 설윤의 플레이에 “혹시 초능력 있으세요?”라고 눈을 의심해 폭소를 유발한다.

과연 설윤의 자석 초능력 실체가 무엇일지, 뜻밖에 발현된 능력으로 3단계 기적이 이루어질지,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역대급 틈 미션의 결과는 ‘틈만 나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욱 고급스러운(?) 수다 케미와 도파민 폭발 게임이 담길 화요일의 힐링 예능 ‘틈만 나면,’은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4. 4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5. 5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