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쓰홍' 박신혜·고경표 '채널 십오야' 뜬다…오늘(20일) 스페셜 라이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박신혜, 고경표가 '채널 십오야'에 출격한다.

국내 대표 OTT 티빙이 오늘 20일(화) 채널 십오야 라이브를 통해 '언더커버 미쓰홍' 하이라이트 토크를 라이브 중계한다. 이번 라이브에는 드라마의 주역 박신혜, 고경표가 직접 출연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 17일 첫 공개된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7년을 배경으로,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스무 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오피스 코미디다. 공개 직후부터 유쾌한 전개와 배우들의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신혜는 극 중 고스펙 커리어우먼과 X세대 고졸 여사원을 오가는 홍금보 역을 맡아 폭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고경표는 한민증권 신임 사장 신정우로 분해, 옛 연인 홍금보와의 재회를 통해 혼란과 위기를 겪는 인물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장르를 넘나드는 두 배우의 새로운 조합과 케미스트리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언더커버 미쓰홍' 1~2화 하이라이트를 함께 보며 촬영 비하인드와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먹는 거에 진심’인 박신혜와 고경표가 증권가 캐릭터 시점으로 추천하는 점메추·저메추와 맛집 토크 코너도 마련된다.

대본 없는 토크 속에서 펼쳐질 두 배우의 자연스러운 ‘찐친 케미’가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는 티빙 이용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티빙톡’을 통해 배우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드라마 하이라이트 감상과 배우들의 진솔한 토크가 어우러진 이번 라이브 중계는 '언더커버 미쓰홍'을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박신혜와 고경표가 함께하는 채널 십오야 '언더커버 미쓰홍' 하이라이트 토크 라이브는 20일 오후 5시, 티빙에서 라이브로 중계된다.

사진 = 티빙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3. 3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4. 4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5. 5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