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테이지 언론사 이미지

'라이프 오브 파이' 한국 초연, 마지막 도시 부산 공연 확정

뉴스테이지
원문보기
[뉴스테이지]

맨부커상, 아카데미상, 올리비에상, 토니상을 휩쓴 작품 '라이프 오브 파이' 한국 초연이 마지막 도시 부산 공연을 확정했다.

제작사 에스앤코(대표 신동원)가 선보이는 '라이프 오브 파이'는 오는 3월 7일부터 3월 15일까지 단 8일간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번 부산 공연은 서울 공연 이후 이어지는 마지막 무대로, 개막과 동시에 추천이 이어진 화제작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이다.

티켓은 2월 5일 오전 11시에 오픈된다. 선예매는 2월 4일 오후 2시부터 2월 5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작품 뉴스레터 구독자와 드림씨어터 홈페이지 회원, 부산은행 회원이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예매처는 드림씨어터, NOL 티켓, 예스24, 메타클럽 앱, 클립서비스이며 자세한 정보는 각 예매처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얀 마텔의 맨부커상 수상 소설 '파이 이야기'와 이안 감독의 아카데미상 수상 영화에 이어 무대화된 작품이다. 음악, 영상, 조명, 퍼펫 연출이 어우러진 무대는 바다 위의 여정을 생생하게 구현하며,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올리비에상 5개 부문, 토니상 3개 부문을 수상했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태평양 한가운데에서 파이와 벵골 호랑이 리차드 파커가 함께한 227일간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총 27명의 배우와 퍼펫티어가 출연해 한 편의 대서사시를 무대 위에 펼쳐낸다. 서울 공연은 오는 3월 2일까지 GS아트센터에서 이어진다. 부산 공연은 오는 7일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사진 제공_클립서비스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뉴스테이지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