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트 크로우 1,000일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000일 기념 이용자 감사 캠페인 및 향후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서비스 1,000일을 맞아 ‘스물한 번째 까마귀 서신’을 통해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해당 편지를 통해 강화 시도 중 파괴된 장비를 복구해주는 ‘클레멘스의 쿠폰’이 포함된 ‘1,000일 기념 감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000일 기념 글라이더’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해피(Happy) 1,000! 기념 출석’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된다.;향후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나이트 크로우’는 1월 말 ‘길드 공성전’ 콘텐츠를 선보인다. ‘길드 공성전’은 4주간 총 128개의 길드가 참여해 시즌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대규모 경쟁 콘텐츠다. 이용자는 길드 단위의 전략과 협력은 물론, 서버 간 경쟁 구도 속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 공개된 신규 수호정령 타입 ‘마수종’에 ‘재봉인 시스템’이 추가된다. 나이트 크로우 개발진은 "사낭터와 보상 문제, 신규 콘텐츠 개발 방향성, 클래스 및 전투 개성, 편의성 등에 대한 개선도 깊이 있게 고민 중"이라고 전했다.;
‘나이트 크로우’와 서비스 1,000일 기념 이용자 감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