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엣 나이트 어비스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판 스튜디오) |
판 스튜디오가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Duet Night Abyss)’에서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1월 첫 업데이트를 20일 적용했다. 동시에 스팀(Steam) 버전도 정식 출시됐다.
먼저 신규 캐릭터 ‘각주’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 콘텐츠 ‘세월 모음집 각주’가 추가된다. 빛 속성 캐릭터인 각주는 모든 무기 유형을 자유롭게 다루는 것이 특징으로, 관련 캐릭터 PV가 지난 1월 16일 ‘듀엣 나이트 어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각주는 업데이트 이후 상시 개방되며 ‘각주’ 획득과 메인 퀘스트 ‘화서 초입’ 완료 후 휴식처의 ‘기억 조각’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의뢰 편지를 통한 무료 획득 또는 상점 구매로도 확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무기 콘텐츠도 추가된다. 돌격소총 ‘덧없는 달빛’과 장병기 ‘미래의 비둘기’는 주조 시스템을 통해 무료로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 몰입형 연극 콘텐츠와 악몽의 잔향을 통해 관련 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출석 이벤트, 연극 이벤트, 포격 연습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의뢰 편지 로테이션을 포함한 주요 시스템이 전면 개편된다. 몰입형 연극과 악몽의 잔향 콘텐츠 보상으로 제공되던 일부 편지는 새로운 편지로 교체되며, 기존 편지들은 의뢰 편지 상점에 상시 판매 형태로 추가된다. 이에 따라 연극 콘텐츠의 무대 반주와 추천 속성도 변경되며, 이번 추천 속성은 물 속성과 빛 속성으로 적용된다.
상점 콘텐츠도 함께 확장된다. 종업원 루나의 상점에는 ‘짙은 안개의 노래 2’ 음유 시집이 추가돼 견문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외형 상점에는 무기 코스튬과 각종 장식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추가되고 각주 전용 패키지도 한정 기간 판매된다.
한편,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스팀(Steam) 플랫폼에 정식 출시되며, 기존 모바일 및 PC 클라이언트 이용자뿐 아니라 글로벌 PC 이용자와의 접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스팀] RPG로 돌아온 ‘존재불명’ 신작, 평가 ‘매긍’](/_next/image?url=https%3A%2F%2Fstatic.news.zumst.com%2Fimages%2F16%2F2026%2F01%2F20%2F7fc06c1fe0c94ebf9c5588267af3ba60.jpg&w=384&q=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