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설민석 강의에 환호에 눈물까지…정형돈 "'설민석 하숙집' 만들 걸" (하숙집)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정승제 하숙집'에 대한민국 대표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깜짝 등판한다.

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에서는 설민석이 하숙집을 깜짝 방문하는가 하면, 사상 최고령 하숙생이 입소해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를 당황케 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하숙집 사장님' 정승제는 절친한 지인과 전화 통화를 하며 "시간 되면 한 번 와 달라"고 누군가를 초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하숙집에 모습을 드러낸 이는 바로 '스타 역사 강사' 설민석이다. 그는 "저녁 한 끼 하러 왔다"며 하숙생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하숙생들을 위한 맞춤 인생 강의까지 선사한다.



그의 명강의에 하숙생들은 눈물을 쏟고, 급기야 정형돈은 "차라리 '설민석 하숙집'을 만들 걸 그랬다"며 찐 감동해 정승제를 폭소케 한다.

설민석이 떠나자, 조용한 하숙집에 전화벨이 울린다. 이번엔 '17세 최연소 하숙생'이 입소한다고 해 '하숙집 운영진’들을 분주하게 만든다.


뉴 하숙생들의 풋풋한 등장에 핑크빛 기류가 형성되고, 정형돈은 "너희 지금 눈 마주쳤다"며 놀려 웃음을 안긴다.

그러던 중, '최고령 하숙생'이 방문해 2차 충격을 선사한다. 정승제는 "혹시 '연기자'시냐?"라며 새 하숙생의 정체를 의심하는데, 해당 하숙생은 "저 '학생'이다. 학생!"이라고 억울해 한다.

'정승제 하숙집'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E채널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4. 4서해안 한파
    서해안 한파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