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걸스데이 유라, '8년 후배'와 깜짝 친분…"오구 예뻐라" ♥하트 남발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채영과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깜짝 친분을 드러냈다.

19일 이채영은 개인 계정에 "고민하다 다 올려버려 포니테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채영은 체크 패턴의 홀터넥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짙은 아이라인과 핑크빛 블러셔로 강조한 메이크업, 그리고 높게 묶은 포티네일 헤어스타일이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를 본 걸스데이 유라는 "오구이뻐라♥♥♥♥♥"라며 애정 담긴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데뷔 연도만 해도 8년 차이가 나고, 2000년생 이채영과 1991년생 유라의 나이 차이도 9살에 달해 어떤 인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이채영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유라 선배님 유튜브에 출연했오.. 이걸 막 말해도 되나. 너무 설레서 말해버려"라며 직접 스포한 바 있다.


한편, 이채영이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라는 티빙 '환승연애4'에 패널로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유라유라해'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이채영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4. 4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5. 5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