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째 딸을 얻은 배우 조정석이 유튜브 활동을 쉬어간다. 사진=MK스포츠 |
둘째 딸을 얻은 배우 조정석이 유튜브 활동을 쉬어간다.
조정석은 18일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를 통해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다.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말씀 드리지 못했는데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다. 또 하나의 큰 행복이 찾아왔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래서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 거 같다.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 남긴다. 유튜브 하면서 조회수보다 더 크게 느껴졌던 건 ‘다음 영상 기다릴게요’라는 댓글들이었는데 그게 저에게 큰 힘이 되더라.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올 겠다”고 전했다.
앞서 조정석, 거미 부부는 지난 14일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댕이아빠”입니다~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어요. ··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되었어요!
그리고 말씀 드리지 못했는데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어요. 또 하나의 큰 행복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어요! 꺄아~
그래서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거 같아요.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유튜브 하면서 조회수보다 더 크게 느껴졌던건 “다음 영상 기다릴게요” 라는 댓글들이었는데 그게 저에게 큰 힘이 되더라구요.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내에 다시 돌아올 거예요!
그때는 아마 지금이랑은 또 다른 이야기로 더 재미있는 영상 들고 올수 있을거 같아요.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꼭! 곧! 또! 만나요!
- 댕이아빠 올림 -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