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혼♥' 이상엽, 결혼하고 더 열심히...장성규 "거의 '개콘' 수준" (하나부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새신랑 이상엽이 '보고 싶다'를 열창하며 관심을 모았다.

19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에서는 '83년생 절친' 장성규·이상엽·이석훈이 '전 세계가 열광한 국위선양의 아이콘'을 주제로 치열한 3파전을 펼쳤다.

이날 동갑내기 세 친구가 한정판 '국중박 뮷즈'를 걸고 벌인 '노래 제목 초성 퀴즈'가 시청하는 재미를 더했다.

초반에는 이상엽과 장성규가 각각 '보고 싶다', '난 알아요'를 맞히며 기세를 올렸지만, 이후 이석훈이 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비롯해 3곡을 열창하며 역전에 성공, 최종 승자로 등극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엽이 몸을 사리지 않는 진행 열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대해 장성규는 "결혼하고 나서 더 열심히 한다. 거의 '개콘' 수준"이라며 극찬했다.

이 밖에도 FBI가 한 수 배워간 '지문 감식 기술',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K-치과 관광', 미국 MZ들의 핫플 '한국어 마을'등이 소개됐다.


한국 여행 핫 트렌드 '안경원 투어',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도 반한 '한국인 제빵왕', 이집트 대박물관 '뮷즈 디렉터', 세계 인구 절반이 쓰는 'K-동전'까지 세계의 찬사를 받은 국위선양 사례들도 주목됐다.

한편, '하나부터 열까지'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티캐스트 E채널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3. 3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4. 4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5. 5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