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연 매출 100억 원대 목장주 이수호의 인생 역전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EBS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EBS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1일 방송되는 EBS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개인 브랜드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의 목장형 유가공 업체를 운영하는 이수호 대표가 출연한다. 22살의 나이에 젖소 두 마리로 축산업에 뛰어든 그는 현재 연 매출 100억 원대를 기록하며 축산업계의 전설로 불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10만 평에 달하는 이수호 대표의 대규모 유기농 목장이 공개된다. 광활한 목초지부터 300마리의 소가 지내는 축사, 가공 공장과 카페까지 아우르는 압도적인 규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촬영 도중 송아지가 탄생하는 경이로운 순간이 포착되었으며, 서장훈은 직접 먹이를 주며 소들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이수호 대표는 지금의 성공이 있기까지 겪었던 뼈아픈 시련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 1997년 당시 자식처럼 아끼며 키우던 소 100마리를 매장해야 했던 비극적인 사건으로 3억 원의 빚더미에 올랐던 과거를 회상한다. 그는 당시를 떠올리며 자신이 죄인이 된 것 같아 이성을 잃을 정도였다고 고백해 현장을 숙연하게 만든다.

젖소 백만장자로 거듭난 그의 치열한 도전 기록은 1월 21일 수요일 밤 9시 55분 EBS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SSG 베니지아노 영입
    SSG 베니지아노 영입
  4. 4세네갈 징계 위기
    세네갈 징계 위기
  5. 5대통령 추경 기회
    대통령 추경 기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