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 회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 수성구자원봉사센터, 플러스평생교육원, 지산사회복지관, BBS대구불교방송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서점복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협회장 최경분, 이사장 서점복)는 지난 19일 오후 6시 30분, 수성구 청수카페67에서 ‘2026년 총회 및 신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눠 진행했으며, 1부 총회에서는 최경분 협회장의 사회로 서점복 이사장이 의장을 맡아 개회 선언에 이어 위촉식, 공동협약식, 2025년 재정보고 및 감사보고, 2025년 운영보고, 의안 상정, 기타 토의 순으로 진행하고 폐회했다.
이날 공동협약식에서 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 수성구자원봉사센터, 플러스평생교육원, 지산사회복지관, BBS대구불교방송은 지역사회발전과 공익 증진을 위해 기관 간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자 5개 기관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부에 이어 2부 행사에서 정혜경 이사(지오펀융합인재개발원 대표)가 진행한 신년 화합마당 ‘병오년 행복을 잇~자’라는 주제의 특강은 행사의 재미를 더했으며, 이어 행운권 추첨, 기념촬영을 끝으로 총회를 마무리했다.
서점복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람과 인연을 잇다’라는 슬로건으로 2024년 3월 출범한 이래 회원 가입 80%을 달성했다.”면서 “병오년 올해도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더욱 빛나는 성과를 이룰 것이다. 회원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는 2024년 3월 공식 창립한 이래 회원들간의 친목 활동, 역량 강화 교육, 기부형 플리마켓 행사 등을 통한 소외된 이웃돕기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 기념품으로 협회 회원인 김상섭 (주)때르미오 대표가 4만원 상당 목욕 용품 세트를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95518050@sedaily.com
김정희 기자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