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4대 연금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이미지ㅣBNK부산은행 |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BNK부산은행은 새해를 맞아 시니어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금융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연금 새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연금과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부산은행 계좌로 처음 입금하거나 기존 타 금융기관에서 부산은행으로 입금 계좌를 변경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2025년에 이미 4대 연금 입금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 대상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0명에게는 부산은행 예금상품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금융쿠폰 1만 원이 제공됩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 1명, 10만 원 50명, 3만 원 100명, 1만 원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주택연금대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주택연금대출 신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는 금융쿠폰 1만 원이 제공되며, 신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1명, 5만 원 5명, 1만 원 100명에게 추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해야 하며, 경품 지급을 위해 추첨일 기준 마케팅 수신(SMS, PUSH)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니어 고객이 보다 안정적인 노후 금융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