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 전국 11개 센터 현장경영

아시아경제 문채석
원문보기
엿새간 센터 순회…'동심협력·극복비상' 소통강화
NH농협캐피탈은 19일부터 엿새간 전국 11개 센터,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하며 현장경영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가운데)가 19일 광주커머셜영업센터에 방문하여 현장경영을 한 뒤 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캐피탈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가운데)가 19일 광주커머셜영업센터에 방문하여 현장경영을 한 뒤 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캐피탈


현장 방문은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동심협력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한번 더 비상하기 위한 신년 경영 기조를 현장에서 직접 실천하기 위해 추진됐다.

장종환 대표이사는 서울·수도권을 비롯해 지방 주요 거점 센터를 방문하며 영업현황·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했다.

이번 현장경영에선 ▲센터 운영·영업 프로세스 점검 ▲고객 상담 현황·금융 수요 청취 ▲직원 애로사항·건의사항 수렴 등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장 대표는 "현장은 시장과 고객의 변화를 가장 빠르게 체감하는 곳"이라며 "본사와 현장이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호흡하는 동심협력이 위기 극복에 더욱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실행력을 높여 한 단계 더 도약하는 NH농협캐피탈의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장 대표는 현장경영을 통해 청취한 의견을 바탕으로 영업지원체계와 내부 프로세스를 단계적으로 개선하고, 소통을 통한 현장 중심 경영문화를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4. 4서해안 한파
    서해안 한파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