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보검 매직컬' 포스터 |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박보검, 김태리가 예능에 출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tvN은 박보검이 출연하는 '보검 매직컬'과 김태리를 내세운 '방과후 태리쌤' 등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연달아 선보인다. 박보검 김태리 두 배우가 주도적으로 나서, 신선한 조합을 완성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은 박보검이 직접 지은 이름으로 "우리가 함께한 시간으로 인해서 그분들에게 매지컬(Magical) 같은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뜻을 담았다.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보검 매직컬'만의 따뜻한 분위기가 전해지고 있다. 예고편에는 옛 정취가 남아있는 동네 미용실에 사전 답사를 온 삼 형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은 자신의 애착 형 이상이, 애착 동생 곽동연과 완전체를 이뤄 "두 분이랑 할 수 있어서, 함께하게 돼서 기쁘고 든든하다"며 뿌듯해한다.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가진 훈훈한 매력과 따뜻한 성품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세 사람이 함께하며 만들 케미스트리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세 사람이 이발소를 운영하면서 손님들과 나눌 편안한 대화도 주요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각종 버라이어티와 관찰 예능 사이에서 차별화된 재미를 안길 '보검 매직컬'이다.
tvN '방과후 태리쌤' 포스터 |
2월 20일 방송되는 '방과후 태리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신규 예능이다. 김태리, 최현욱, 강남이 출연을 확정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출연하는 김태리의 매력이 가장 중요한 관전 요소다. 로맨스, SF, 사극에 국극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준 그가 이번에는 초등학교 연극반 선생님으로 도전한다. 평소 팬들과도 진솔한 소통을 하는가 하면, 영상 콘텐츠에서도 털털한 매력, 남다른 분위기를 보여준 바 있다. 배우이자, 인간 김태리의 다양한 면모가 담길 '방과후 태리쌤'이다.
김태리와 함께 연극반을 끌어 나갈 보조 선생님으론 최현욱과 강남이 출연한다. 최현욱은 아이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연극반 카운슬러이자, 때로는 남다른 허당미로 웃음을 자아내며 아이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남은 독보적인 친화력으로 모두를 무장해제 시키며, 자타공인 연극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다.
'보검 매직컬' '방과후 태리쌤' 모두 기존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지 못한 새로운 조합의 출연진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신선한 그림의 팀워크에 대한 안방 시청자들의 반응에 관심이 모인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