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아빠! 어디가?' 이종혁 子 이준수, 벌써 다 컸다... 술자리 中

MHN스포츠 심수지
원문보기

(MHN 심수지 기자)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9일 이준수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수는 지인들과 술자리를 즐긴 모습으로, 술집 테이블 위에 고등어구이 등 안주와 여러 개의 술 잔이 놓여있다.

훌쩍 커버린 이준수의 근황에 누리꾼들을 깜짝 놀랐지만, 실제로 이준수는 2007년생으로 음주가 가능한 나이가 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 준수가 맞아요?", "진짜 다 컸다", "국민 이모들 삼촌들 울컥ㅠㅠㅠ", "이종혁 진짜 뿌듯하겠다", "대학간다더니...술자리도 하고!" 등 반응을 전했다.

이준수는 지난 2013년 전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던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귀여운 외모와 톡톡 튀는 매력, 반전 면모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로도 아버지 이종혁, 형 이탁수를 따라 배우의 꿈을 키우면서 종종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어린 시절과 달리 190cm 이상 훌쩍 키가 큰 모습으로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던 이준수가 '음주 사실'로 또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준수는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부 연기예술과에 합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 개인 계정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