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넘버원', 최우식·장혜진·공승연이 전하는 깊은 공감과 감동

더팩트
원문보기

캐릭터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2월 11일 개봉


최우식 장혜진 공승연(왼쪽부터)이 주연을 맡은 영화 '넘버원'의 메인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바이포엠스튜디오

최우식 장혜진 공승연(왼쪽부터)이 주연을 맡은 영화 '넘버원'의 메인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바이포엠스튜디오


[더팩트|박지윤 기자] '넘버원'이 설 연휴 극장가를 따스하게 물들인다.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20일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의 캐릭터 포스터 3종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을 통해 각 인물의 성격과 서사 그리고 이들이 처한 상황을 엿볼 수 있어 작품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하민(최우식 분)이 그 숫자가 0이 되면 엄마 은실(장혜진 분)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엄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우와노 소라의 소설 '당신이 어머니의 집밥을 먹을 수 있는 횟수는 앞으로 328번 남았습니다'를 원작으로 한다.

먼저 이날 공개된 하민의 캐릭터 포스터는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눈물이 맺힌 최우식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숫자가 0이 되면 엄마가 죽는단다. 느그 우짤 거 같노?'라는 문구가 더해져 엄마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앞에 놓인 인물의 막막한 상황과 복잡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전한다.

'넘버원'은 오는 2월 11일 개봉한다. /㈜바이포엠스튜디오

'넘버원'은 오는 2월 11일 개봉한다. /㈜바이포엠스튜디오


은실의 캐릭터 포스터는 "바쁜 건 아는데… 내 니 말고 누구랑 이바구 떨겠노"라는 엄마의 섭섭한 마음이 담긴 대사와 장혜진의 유쾌한 미소가 대비를 이루며 따뜻한 여운을 남긴다. 공승연이 연기한 려은의 캐릭터 포스터는 "혹시 나한테 말 못 하는 비밀이 있는 거 아니야?"라는 대사와 함께 단단한 성격이 엿보이는 표정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우리는 참 희한하다. 위기에 처하면 '살려주세요, 도와주세요'라는 말보다 엄마부터 먼저 찾는다"라는 최우식의 담담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전하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하민이 여자친구 려은(공승연 분)에게 자신의 비밀을 고백하는 장면과 은실에게 "하민을 한 번 믿어보자"라고 말하는 려은의 모습은 엄마를 지키기 위해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렇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예고한 '넘버원'은 오는 2월 11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