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핀산협, 신규 임원 3명 추가 선임

이데일리 김아름
원문보기
신임 부회장에 비댁스 류홍렬 대표, 이사에 에잇퍼센트 이효진 대표, 즐거운 임관웅 대표 선임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지난 16일, 정기 이사회를 열어 신임 부회장에 비댁스 류홍렬 대표를, 신임 이사에 에잇퍼센트 이효진 대표, 즐거운 임관웅 대표를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비댁스 류홍렬 대표, 에잇퍼센트 이효진 대표, 즐거운 임관웅 대표(왼쪽부터). (사진=핀산협)

비댁스 류홍렬 대표, 에잇퍼센트 이효진 대표, 즐거운 임관웅 대표(왼쪽부터). (사진=핀산협)


비댁스는 자산 이전없이 국내외 디지털자산 거래소 이용을 지원하며, 거래 정산 및 결제 기능을 통해 기관 고객이 디지털자산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자산 프라임 브로커리지 기업이다.

에잇퍼센트는 중금리 대출 핀테크(온라인투자연계금융 및 P2P금융) 기업으로, 데이터 기반 신용평가와 리스크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개인 및 법인 투자자와 중저신용 차주를 연결하는 금융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즐거운은 국내 420여개 브랜드사의 상품을 당사의 플랫폼인 ‘스마일콘어드민’을 통해 모바일 쿠폰으로 변환하여 국내 500여개 이상의 기업체(B2B), 카카오, 소셜미디어 및 오픈마켓에 판매하는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이다.

한편,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금융위원회 설립 인가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핀테크 기업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국내 최대 핀테크 네트워크 기관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금융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550여 개 핀테크 기업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3. 3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4. 4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5. 5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