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장종환 농협캐피탈 대표, 현장경영 실시…“영업지원체계 개선”

이데일리 김형일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NH농협캐피탈이 지난 19일부터 6일간 전국 11개 센터, 행복드림센터를 직접 방문하며 현장경영을 실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광주커머셜영업센터에서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현장경영을 한 뒤, 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캐피탈)

지난 19일 광주커머셜영업센터에서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현장경영을 한 뒤, 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캐피탈)




이번 현장 방문은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동심협력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한번 더 비상하기 위한 신년 경영 기조를 현장에서 직접 실천하기 위해 추진됐다.

장종환 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서울·수도권을 비롯해 지방 주요 거점 센터를 방문하며 영업현황·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현장경영에서는 △센터 운영·영업 프로세스 점검 △고객 상담 현황·금융 니즈 청취 △직원 애로사항·건의사항 수렴 등이 중점적으로 이뤄졌다.

장종환 대표는 “현장은 시장과 고객의 변화를 가장 빠르게 체감하는 곳”이라며 “본사와 현장이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호흡하는 동심협력이 위기 극복에 더욱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실행력을 높여, 한 단계 더 도약하는 NH농협캐피탈의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 대표는 현장경영을 통해 청취한 의견을 바탕으로 영업지원체계와 내부 프로세스를 단계적으로 개선하고, 소통을 통한 현장 중심의 경영문화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