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한국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 출시

아이뉴스24 구서윤
원문보기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 사용해 '겉바속촉'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한국맥도날드는 강렬한 마라의 매력을 담은 신메뉴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맥크리스피 마라 해쉬 버거, 맥크리스피 마라 클래식 버거)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맥도날드가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을 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을 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이번 신메뉴는 닭다리살을 통째로 튀겨낸 100%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에 강렬한 마라향과 얼얼한 매운맛까지 한 입에 느낄 수 있다.

메뉴 별 얼얼함의 강도가 달라 취향 따라 선택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맥크리스피 마라 해쉬 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와 고소한 해쉬브라운을 더해 마라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맥크리스피 마라 클래식 버거'는 마라 본연의 강렬한 소스에 집중해 더욱 깊고 진한 마라의 풍미를 선사한다.

마라 고수를 위한 '마라 시즈닝 맥쉐이커'도 별도 판매한다. 이번 신메뉴 뿐만 아니라 후렌치 후라이, 맥너겟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 시즈닝을 더해 나만의 마라 메뉴를 완성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모델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맥도날드는 '이건 첫 번째 레슨'이라는 구절로 지난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유노윤호의 노래 'Thank U'를 활용, 마라 맛을 즐기는 방법을 단계별로 재치 있게 담아낸 '열정의 마라맛 4번째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맥도날드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특별한 맛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맥도날드 치킨 패티의 바삭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마라의 풍미가 어우러진 메뉴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