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준형 기자] 9일 오후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제30회 소비자의 날 KCA 문화연예 시상식이 진행됐다. 소비자의 날은 소비자의 권리 의식을 신장시키고, 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 기념일로 이를 기념하기 위한 본 시상식은 예능, 드라마, 영화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우 문소리와 조정석, 임윤아, 주원, 이수지, 강남, 육성재, 미미, 김원훈, 이선빈, 방효린 등이 수상자로 참석했다.배우 조정석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2.09 / soul1014@osen.co.kr |
[OSEN=김채연 기자] 최근 둘째 출산을 알린 배우 조정석이 유튜브를 잠정 중단한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 게시판에는 조정석이 작성한 자필 편지가 게재됐다.
이날 조정석은 “안녕하세요. 댕이아빠 입니다”라고 인사한 뒤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다.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되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말씀 드리지 못했는데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어요”라며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전했다.
조정석은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내에 다시 돌아올 거예요. 그때는 아마 지금이랑은 또 다른 이야기로 더 재미있는 영상들고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시 인사드릴때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꼭! 곧! 또! 만나요”라고 했다.
앞서 지난 14일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거미 부부가 오늘(14일)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며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조정석도 둘째 육아에 들어가며 유튜브를 잠시 쉬어갈 예정이다.
한편, 조정석은 지난 2018년 가수 거미와 결혼해 슬하 2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