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일까지 결선 투표 진행
가수 황영웅이 '팬앤스타' 베스트뮤직 겨울 투표 2위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가 오를지 기대된다. /팬앤스타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영웅이 ‘팬앤스타’ 베스트뮤직 겨울 결선 투표에서 2위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20일 집계된 ‘팬앤스타’ 베스트뮤직 겨울 랭킹에 따르면 황영웅은 현재 2위를 달리고 있다. 1위는 이찬원, 3위는 플레이브가 차지하며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중이다.
특히 황영웅은 랭킹 집계 기간 동안 꾸준한 득표 흐름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지지세를 보여 눈길을 끈다. 이는 강력한 팬덤의 결집력은 물론, 대중적인 관심까지 고르게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투표 열기와 더불어 오프라인 공연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황영웅은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전국투어 ‘오빠가 돌아왔다’의 부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해 첫 콘서트이자 긴 투어 여정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무대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 지표 또한 상승세다. 부산 콘서트를 앞두고 ‘황영웅TV’ 공식 채널에 업로드된 ‘오빠가 돌아왔다’ 영상은 조회수 19만 회를 넘겼으며, 구독자 수는 11만 명, 채널 전체 조회수는 1억 2600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팬앤스타’ 베스트뮤직 겨울 투표는 계절별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음원을 선정하는 차트로 팬 투표가 100% 반영된다. 이번 결선 투표는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