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日 도쿄돔 16만 5천 관객 동원하며 성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가 세 번째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개최된 일본 도쿄돔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진행된 이번 공연은 2019년과 2023년에 이은 세 번째 도쿄돔 입성으로, 총 16만 5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본 내 독보적인 위상을 증명했다.

공연을 전후해 일본 전역은 블랙핑크의 열기로 가득 찼다. 공연 첫날 고베 포트타워와 도쿄타워 등 일본 4대 타워에서 동시 라이트업 캠페인이 전개됐으며, 현장에는 굿즈를 구매하려는 팬들의 대기 행렬이 끝없이 이어졌다.

무대 위 멤버들은 히트곡 메들리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장악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멤버들은 데뷔곡부터 최신곡까지 아우르는 세트리스트를 라이브 밴드 사운드와 함께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완성했다.

앙코르 무대에서는 객석 구석구석을 누비며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멤버들은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 아쉽다. 3일 동안 정말 큰 에너지를 받았다. 한 분 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도쿄돔 공연을 마친 블랙핑크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투어의 마지막 장을 장식한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2월 27일 오후 2시 미니 3집 [DEADLINE]을 발매하고 약 3년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2. 2안양 최재영 디렉터
    안양 최재영 디렉터
  3. 3서울경찰 치안파트너스 맘카페
    서울경찰 치안파트너스 맘카페
  4. 4두산 신인 초청 행사
    두산 신인 초청 행사
  5. 5문인 북구청장 3선 논란
    문인 북구청장 3선 논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