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친애하는 X’ 김도훈, 버블 채널 오픈…글로벌 팬덤과 프라이빗 소통 나선다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김도훈이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채널을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과의 프라이빗 소통에 나선다.

그간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온 김도훈은 이번 버블 채널을 통해 보다 밀도 높은 소통을 이어갈 예정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김도훈이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채널을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과의 프라이빗 소통에 나선다. (사진=디어유 버블)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김도훈이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채널을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과의 프라이빗 소통에 나선다. (사진=디어유 버블)



김도훈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에서 활약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로 ‘2025 SBS 연기대상’ 멜로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주목 받았다.
또 넷플릭스 어드벤처 추리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따.

한편 김도훈의 버블 서비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버블 포 액터스(bubble for ACTOR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