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온유, 아시아·남미·유럽→미주까지 섭렵 "나라는 사람 응원 감사"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온유

온유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아시아와 남미, 유럽을 거쳐 미주 지역까지 아우르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온유는 지난 18일(현지 시각) 미국 애틀랜타에서 월드투어 '오뉴 더 라이브: 퍼센트'(ONEW THE LIVE : PERCENT (%), 이하 '오뉴 더 라이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뉴 더 라이브'는 온유의 라이브 역량을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공연이다. 이번 투어를 통해 데뷔 후 첫 솔로 월드투어에 나선 온유는 아시아를 시작으로 남미와 유럽, 미주까지 이어지는 글로벌 일정 속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했다.

온유는 이번 투어에서 '월화수목금토일', '마에스트로', '매력'(Beat Drum), '애니멀스'(ANIMALS), '만세' 등 솔로 대표곡을 총망라한 세트리스트로 팬들과 호흡했다.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전 곡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떼창을 이끌었고, 현지 언어로 직접 소통하며 팬들과의 거리도 좁혔다.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온유는 "'오뉴 더 라이브'는 전 세계 '찡구(공식 팬덤명)에게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드리고자 기획한 공연이다"라며 "멀다면 먼 한국이라는 나라와, 그 안에서 온유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언제 어디서든 최선을 다해 노래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유는 오는 1월 31일과 2월 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2025-26 오뉴 더 라이브: 퍼센트 앙코르'를 개최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2. 2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3. 3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