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혼밥족 겨냥'…고피자, 치킨·라이스 신메뉴로 소비자 선택지 확대

뉴스1 이형진 기자
원문보기

닭다리살 순살 치킨에 치즈 오븐 라이스



(고피자 제공)

(고피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고피자가 새해를 맞아 가심비 신메뉴를 대거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다양한 맛을 담은 촉촉한 닭다리살 순살 치킨 4종으로, 담백한 '오리지널 크리스피 치킨'부터 자체 개발한 소스로 변주를 준 'K-고추장 치킨', '허니 갈릭 치킨', '화이트 어니언 레몬 치킨'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출시하는 치즈 오븐 라이스는 진한 치즈 풍미를 중심으로 한 오븐 베이킹 메뉴로, '갈릭 불고기 치오밥', '볼로네제 치오밥', '불닭마요 치요밥'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 3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신메뉴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피자와 치킨 4종 중 1종, 음료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불닭 마요 치즈 오븐 라이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고피자는 이번 신메뉴 라인업을 통해 피자에 집중됐던 소비 경험을 '피자+치킨+라이스'로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단순한 신메뉴 출시가 아니라 외식 물가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고객의 부담이 커진 만큼, 소비자의 혜택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는 전언이다.

고피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과 혜택을 함께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합리적인 선택지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