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오리 가공 전문기업 정다운은 주주가치 제고와 투자자 소통 강화를 위해 IR전문기업 IR큐더스가 운영하는 '주주우대 서비스'를 도입하고, 자사몰 내 주주 전용관을 통해 주주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정다운 주식을 1주 이상 보유한 주주에게 최대 30% 상시 할인과 구매 금액의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주주우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9일까지 약 3주간 주주 대상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주주우대 서비스는 오리 신선육과 프리미엄 훈제, 가정간편식(HMR) 등 정다운의 주력 제품을 중심으로 주주가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상시 혜택 구조를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정다운은 서비스 도입과 함께 자사몰 '정다운몰' 내 주주 전용관을 별도로 구성했다. 정다운 주주는 증권사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 실시간 주주 인증 후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정다운몰에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주주우대 서비스는 키움증권, 신한투자증권, KB증권, 하나증권의 MTS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해당 증권사를 이용하는 주주는 MTS 내에서 실시간 주주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향후 주주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사는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정다운 관계자는 "주주들에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주우대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주주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주주 친화 정책을 지속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