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에 ‘은인’ 양치승 초대 안 한 이유..“사정 알아서”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이 배우 김우빈과의 각별한 인연을 전하며 뭉클한 우정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KBS2 ‘말자쇼’에는 양치승이 공감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과 함께 힘들었던 지난 시간을 털어놨다.

이날 정범균은 “김우빈 씨가 암 판정을 받았을 때 제일 먼저 찾아간 사람이 양치승 관장님이었다”고 소개했고, 이에 양치승은 최근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 소식을 언급하며 “우빈이가 제가 어려운 걸 알고 결혼식 초대를 안 한 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양치승은 지난해 건물 문제로 헬스장을 폐업하며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던 상황. 그는 “마음 씀씀이가 착한 게, 얼마 전 방송에서 자기 마음속에 10년 동안 갖고 있었다고 이야기하더라”며 “우빈이가 아플 때 집에 헬스장을 차려준 적도 있고, 같이 운동하면서 많이 좋아졌다”고 떠올렸다.

이어 “아무튼 우빈아, 결혼 축하한다”고 덧붙이며 진심 어린 축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양치승은 이날 방송에서 “체육관이 무너지니까 오히려 더 좋은 기회가 오더라”며 대형 건물 관리 업체에 취직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달 20일, 약 10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정은 양승호 해임
    김정은 양승호 해임
  2. 2이재명 쌍특검 수용
    이재명 쌍특검 수용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트럼프 그린란드 위협
    트럼프 그린란드 위협
  5. 5장동혁 단식
    장동혁 단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