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농심, 샐러디와 함께 '누룽지팝' 프로모션…"MZ세대 샐러드족 겨냥"

뉴스1 배지윤 기자
원문보기

러디 매장에서 '월간샐러디' 세트 주문 시 누룽지팝 증정



농심 누룽지팝 샐러디 프로모션 이미지.(농심 제공)

농심 누룽지팝 샐러디 프로모션 이미지.(농심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농심(004370) 브랜드 '누룽지팝'이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디'와 손잡고 건강하고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20·30세대 입맛 공략에 나선다.

출시 이후 누적 매출이 100억 원을 넘어선 누룽지팝은 프렌차이즈와 협업을 통해 존재감을 더욱 키운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다음 달 2일까지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디'와 스프로 구성된 '월간샐러디'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누룽지팝 1봉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345여 개 샐러디 매장에서 진행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이벤트 종료 시점이 달라질 수 있다.

농심은 샐러드를 주식으로 즐기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누룽지팝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농심은 샐러드의 신선함에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누룽지팝을 더해 맛과 식감을 모두 잡은 한 끼 조합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농심 누룽지팝은 전통 간식 누룽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낵이다. 원재료의 쌀을 100% 찹쌀로 사용해, 누룽지 본연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맛을, 젊은 세대에게는 사무실 필수 간식 등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특히 전체 매출 중 온라인 비중이 절반(46%)에 육박할 만큼 목적 구매 성향이 뚜렷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MZ세대에서 지속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샐러드와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는 스낵으로 누룽지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깃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협업으로 누룽지팝의 차별화된 매력을 적극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