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커피빈, 에티오피아 G1 스페셜티로 완성한 ‘커피빈카노’ 출시

이투데이
원문보기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새로운 원두를 선보이는 시그니처 아메리카노인 ‘커피빈카노’의 두 번째 챕터를 공개했다.

‘커피빈카노’는 주기적으로 개발한 원두를 적용해 색다른 향미를 경험할 수 있는 커피빈만의 아메리카노 시리즈다. 지난해 첫 챕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며 한층 더 섬세한 향미와 높은 품질을 강조했다.

‘2nd 커피빈카노’ 원두는 ‘코케허니 블루밍부케’로, 에티오피아 G1 등급의 고품질 커피만을 섬세하게 조합하여 밝고 산뜻한 향미가 풍부하게 펼쳐지는 100%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이다. 또한, 내추럴 커피의 다채롭고 달콤한 과일 향에 워시드 커피 특유의 화사한 플로럴 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꿀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단맛을 중심으로 오렌지, 복숭아, 베리류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며 한 모금마다 터지는 신선하고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산뜻한 아메리카노다.

함께 출시되는 ‘2nd 커피빈라떼’는 화사하게 로스팅된 '코케허니 블루밍부케' 원두와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완성했다. 라이트 로스팅 특유의 실키한 질감이 우유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러운 라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커피빈카노' 역시 아메리카노와 라떼 외에도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마끼아토네 등 일부 메뉴에 원두 변경이 가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커피빈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1월 20~26일까지 ‘커피빈카노 또는 커피빈라떼 구매 시 퍼플스탬프 2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장 주문과 퍼플오더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첫 번째로 선보였던 커피빈카노가 많은 사랑으로 빠른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첫 시리즈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더욱 높은 품질과 깊은 향미를 담은 코케허니 블루밍부케 원두인 '2nd커피빈카노'를 준비했다”라며 “은은한 꿀맛과 플로럴한 향을 커피빈카노와 라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투데이/윤이나 기자 (dlsk9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