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한채아, '으리으리 대저택+운동실' 시댁 차범근家 자랑..."시母, 신경 써서 만든 공간"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배우 한채아가 운동실이 있는 시아버지인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의 집을 공개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한채아'에는 "시댁에 내려가 힐링한 썰"이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채아는 남편, 딸과 함께 2025년 마지막 날을 가족들과 함께 보내기 위해 고흥으로 향했다. 한채아의 시아버지는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이다.

가족들과 모여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낸 뒤 다 함께 맞이한 2026년의 첫날. 이때 시어머니는 늦잠을 잔 며느리를 대신해 브런치를 준비, 시어머니 표 플레이팅은 감탄을 자아냈다.



식사 후 한채아는 운동을 위해 2층에 마련된 운동실로 이동, "매일 운동을 하시는 아버님을 위해 어머님께서 특별히 신경 써서 만든 공간이다. 아버님은 언제 어딜 가시나 운동을 하시는데 고흥 운동실은 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좋다고 하셨다"라며 자랑했다.

운동실에는 러닝머신과 유산소 기구 등이 갖춰져 있었다. 이에 남편과 한채아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운동에 집중했다.


그는 "운동이 밥 먹는 것만큼 자연스러운 남편과 함께 있으면 저절로 운동하게 돼서 참 좋다"면서 "이렇게 좋은 뷰에서 운동하니 운동이 즐겁다"며 즐겁게 운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한채아는 2018년 4세 연하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 아들 차세찌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이재명 이탈리아 정상회담
    이재명 이탈리아 정상회담
  5. 5모자무싸 캐스팅
    모자무싸 캐스팅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