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百서 엔하이픈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만난다

뉴스1 김진희 기자
원문보기

새 미니앨범 출시 기념 팝업 진행



신세계백화점은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신세계백화점제공)

신세계백화점은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신세계백화점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새 앨범의 매혹적인 서사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앨범과 공식 상품 그리고 오프라인 단독 사은품 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7인조 그룹 엔하이픈은 지난 16일 신규 미니 7집 'THE SIN : VANISH'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독특한 배경 아래 금기를 깨고 도피를 감행한 연인의 서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은 신규 앨범과 함께 다양한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총 4종의 테마로 포장된 앨범과 아크릴 포토키링, 티셔츠, 후디, 파우치, 윈드브레이커 등 총 11 품목의 엔하이픈 공식 상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새 앨범을 구매하면 앨범 구매 특전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랜덤으로 포토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팝업에서만 특별하게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받아 갈 수 있다.

머치를 7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하이픈의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새 앨범과 머치를 합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멤버들이 담긴 수배포스터 7종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팝업 입장은 오직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1인 1회만 예약할 수 있다. 머치 스토어존 이용이용 역시 1인 1회로 제한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엔하이픈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팝업을 강남점에서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