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조정석 아닌 ‘조점석’도 득녀! 자필 편지로 전한 인사 “육아로 영상 업로드 어려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조정석. 스포츠서울 DB.

조정석. 스포츠서울 DB.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부캐’인 ‘댕이아빠 조점석’으로 유튜브 활동 중인 배우 조정석이 구독자 50만 달성 소식과 함께 둘째 아이의 탄생을 알리며 당분간 채널 휴식기를 갖는다고 선언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 게시판에는 ‘댕이아빠’의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알리는 자필 편지가 게재되었다. ‘댕이아빠 조점석’인 조정석은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어요.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되었어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어요. 또 하나의 큰 행복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어요”라고 둘째 득남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다만 새로운 생명의 탄생으로 인해 영상 제작에는 잠시 쉼표를 찍게 되었다. 그는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올 거예요”라며 육아 휴직 계획을 전했다.

거미-조정석 부부. 사진=넷플릭스

거미-조정석 부부. 사진=넷플릭스



조정석의 부캐 ‘댕이아빠 조점석’의 자필 편지.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

조정석의 부캐 ‘댕이아빠 조점석’의 자필 편지.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



조종석은 그동안 채널을 운영하며 느꼈던 소회도 덧붙였다. 그는 “유튜브 하면서 조회수보다 더 크게 느껴졌던 건 다음 영상 기다릴게요라는 댓글들이었는데 그게 저에게 큰 힘이 되더라구요”라며 팬들의 응원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구독자들은 조정석의 부캐릭터 콘셉트에 맞춘 재치 있는 댓글로 화답했다. 팬들은 “조정석 씨도 둘째 낳으셨다던데 청계산댕이레코즈님도라니 축하드려요”, “조점석, 개미님 축하드립니다”, “조정석 씨도 낳으셨는데 똑같이 낳으셨네요 이렇게 신기할 수가”라며 센스 넘치는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부부는 지난 14일 둘째 아이를 건강하게 품에 안았다. 2018년 결혼한 두 사람은 2020년 첫째 딸을 얻은 데 이어 약 6년 만에 두 아이의 부모가 되었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4. 4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5. 5방과후 태리쌤
    방과후 태리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