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4 최종회' 목격담 나온 현커 누구? 2커플 탄생 예고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환승연애4'가 진정성 있는 X 데이트와 은밀한 쌍방 데이트로 다채로운 감정을 선사했다.

지난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20화에서는 X 데이트로 마지막과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4MC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기수 김요한과 함께 남김없이 자신의 마음을 꺼내놓은 입주자들의 진심에 깊이 공감하며 몰입을 더했다. 이에 '환승연애4'는 1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입주자들은 서로에게 마지막일지도 모를 시간 앞에 X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았다. 상처를 감추기 위해 상대에게 모질게 대했던 이들은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며 사과를 건넸고, 오해로 끝날 뻔했던 관계들은 마음의 응어리를 풀며 아름다운 마무리를 지었다. 반면 X를 향한 미안한 마음과 새로운 사람 사이에서 갈피를 잡지 못하는 이들도 있어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입주자들은 후회 없는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조유식과 쌍방 데이트를 마친 뒤에도 박현지는 다시 대화를 요청하며 신중한 태도를 유지했고, 박지현과 정원규는 결코 가볍지 않은 선택에 따른 책임의 무게 앞에서 혼란스러워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었다.

이처럼 '환승'과 '재회'라는 선택지를 두 손에 쥔 입주자들은 마지막의 문턱에서도 끝없이 흔들리는 마음과 마주해야 했다. 격렬한 파도와 같았던 감정의 소용돌이가 지나간 뒤, 이들이 어떤 선택으로 서로의 이야기에 마침표를 찍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최종화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온라인 상에서는 조유식과 박현지, 정원규와 홍지연 등의 목격담이 확산되면서 현실커플(현커)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