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전태풍, 술·담배 진상..."내 모습에 충격, 창피함에 담배 끊었다" (동상이몽)

스포츠조선 김수현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전 농구선수 전태풍이 자신의 행동을 반성했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태풍 지미나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전태풍은 "시작하기 전에 할 말이 있다. 지난주 여기 와서 녹화 보면서 제가 창피했다"라 털어놓았다.

이어 "첫 번째는 만취하고 집에 들어간 거다. 내 행동을 눈으로 보니까 다르더라. 그래서 연초도 끊었다. 제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연초 끊고 아내랑 더 가까워다. 가끔씩 뽀뽀도 했다.



그래서 출연하길 잘했다. 생각했다"라 고백했다.

이에 신기루는 "아이들이 있지 않냐. 아딜으리 아빠가 담배 피우는 걸 보면서 안좋을 수 있다"라 끄덕였고 김구라는 "그걸 왜 흡연자인 신기루가 이야기를 하냐"라 타박했다.


앞서 스스로를 날라리라고 소개한 전태풍은 음주가무부터 흡연하는 일상을 적나라하게 공개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하지만 전태풍은 술에 잔뜩 취한 상태로 집에 들어가 아내에게 스킨십을 시도했고 차가운 아내에 전태풍은 서운함을 토로하며 "'너는 왜 나한테 고마운 마음이 없어'라 했다. 그러다 우리 안맞는 거 같으니 이혼하자 하기도 했다"라고 폭탄 고백을 했다.



심지어 전태풍은 "놀고먹느라 두 달 만에 1억 5천만 원을 썼다"고 밝히며 문제적 남편의 표본을 보였다.

반면 그가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소개한 아내 지미나는 할리우드 배우를 연상케 하는 미모에 미국 명문대까지 졸업한 수재로, 미모와 지성뿐만 아니라 24시간 완벽 육아까지 해내며 '극과 극' 부부 일상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했다.

shyun@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2. 2토트넘 손흥민 복귀
    토트넘 손흥민 복귀
  3. 3김하성 부상 마테오
    김하성 부상 마테오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