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지연X솔지 "이런 모습 처음"... '현역가왕3' 흑기사 정체 관심 집중

문화뉴스
원문보기
[권진아 기자]

(더쎈뉴스 / The CEN News 권진아 기자) '현역가왕3' 차지연과 솔지가 본선 2차전 무대 직후 오열하며 현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3' 5회에서 자체 더욱 잔혹해진 팀 미션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간 강철 멘탈을 유지해 온 '카리스마 끝판왕' 차지연과 실력파 솔지가 본선 2차전 1라운드 무대 위에서 참아왔던 눈물을 터뜨리는 모습이 포착되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차지연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준 뒤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생전 처음 보는 눈물을 흘려 모두를 먹먹하게 만들었다.


부상 투혼을 발휘한 솔지의 사연은 더욱 안타까움을 더한다. 연습 도중 발목을 접질려 다리 깁스까지 하는 위기를 맞은 솔지는 목발에 의지한 채 안무를 수정해가며 연습에 매진하는 집념을 보였다.

하지만 혼신의 힘을 다한 팀 무대를 마친 직후, 고개를 숙인 채 어깨를 들먹이며 쏟아낸 솔지의 오열에 현장은 순식간에 정적에 휩싸였다. 톱티어 실력자들이 이토록 격렬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된 진짜 이유가 무엇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마스터로 활약 중인 린은 정체불명의 흑기사가 선보인 강력한 '마라맛' 섹시 무대에 돌발 고백을 이어가 폭소를 자아냈다. 린은 흑기사의 아내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고 밝히면서도 "요즘 그런 게 참 좋아 보인다"며 솔직한 감상을 쏟아내다 신동엽의 만류를 받는 등 현장을 들끓게 만들었다.


한편, '현역가왕3'는 오는 20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더쎈뉴스 / The CEN News) 권진아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